해당 이벤트는 땡겨요송, 땡겨요 배달앱, 땡겨요 광고 등 땡겨요 콘텐츠를 활용해 본인만의 아이디어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필수 해시태크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며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한은행은 3가지 이벤트 중 한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땡겨요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수 콘텐츠를 게시한 고객 5명을 땡겨요 크리에이터상 수상자로 선정해 2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이 상생경제 실현을 위해 배달앱 사업에 도전한 것처럼 의외의 다양하고 기발한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사용 고객이 증가할수록 이용자, 사장님, 라이더 모두가 이로워지는 땡겨요의 착한 소비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