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오롱FnC '쿠론', 신민아와 함께하는 2022년 봄 여름 캠페인 전개
상태바
코오롱FnC '쿠론', 신민아와 함께하는 2022년 봄 여름 캠페인 전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2.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모델 신민아와 함께한 2022년 봄, 여름 ‘I Am Couronn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쿠론은 2022년 S/S 캠페인 테마로 ‘I Am Couronne : FACE ME, 2022 PORTRAIT’를 선정했다. 

2022년을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시기로 삼으며, 지나치기 쉬운 나의 오늘과 지나쳤던 어제를 돌아보며 모든 여성들이 내면을 천천히 들여다보길 바라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쿠론은 S/S 시즌을 맞아 다가오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머스크(Musk) 백은 격자무늬 엠보 가죽이 적용된 부드러우면서도 가볍다는 게 특징이다. 핸드폰, 파우치, 지갑 등이 수납 가능한 실용적인 사이즈의 미니 크로스백이다.

두 번째 릴리(Lily) 백은 고급스러운 볼륨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토트백으로 착용할 수도 있고, 탈 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을 매치하면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일리안(Lilane) 백은 하프 싸개 장식이 포인트인 미니멀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이다.

쿠론의 캠페인 및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