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김치도 프리미엄으로'...NS홈쇼핑, '63레스토랑' 셰프 김치 판매
상태바
'김치도 프리미엄으로'...NS홈쇼핑, '63레스토랑' 셰프 김치 판매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2.02.1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오는 15일 오후 5시10분 프리미엄 김치 ‘63레스토랑 셰프 김치’ 판매 방송을 진행다고 14일 밝혔다.

'63레스토링 셰프김치'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F&B전문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이 운영하는 ‘다이닝 연구소’에서 만든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 상품은 63레스토랑 파빌리온, 터치더스카이, 백리향, 슈치쿠외에도 연회장에서도 사용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김치의 숙성 선호도를 반영한 ‘63레스토랑 셰프김치’를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이 상품은 63레스토랑만의 차별화된 한우사골육수와 국내산 신선농산물을 기본 재료로 사용했다. 여주가루, 영양 고춧가루, 신안 천일염, 강원도 무, 창녕 마늘, 안동 생강, 신안새우젓 등 셰프들이 전국에서 찾아낸 최상의 재료로 만들어 프리미엄의 김치의 가치를 높였다고.

광천수로 김치의 청량감을 살리고 시간이 지나도 과하지 않게 숙성되도록 다이닝연구소의 비법을 담아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63레스토랑 셰프김치’(6만3900원)는 총 10kg으로 8kg은 바로 담근 겉절이, 2kg은 일주일 가량 숙성한 김치로 구성했다. 혼밥족을 위한 익은 김치 2kg(2만6900원) 구성도 선택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63 레스토랑 셰프의 손길로 만든 프리미엄 김치 ‘63레스토랑 셰프김치’는 우리 김치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