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16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클리오 본사에서 이 같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매분기마다 주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이전보다 늘릴 방침이다.
또한, 당일 쓱배송(시간대 지정배송)이나 새벽배송을 활용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여 구매 경험을 차별화하고, 올 상반기까지 SSG닷컴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의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소개해왔다. 지난해 기준 SSG닷컴의 클리오 매출은 2020년 대비 16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계획”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