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SG닷컴-클리오, 2030 여성 소비자 위한 대형 프로모션 공동 기획
상태바
SSG닷컴-클리오, 2030 여성 소비자 위한 대형 프로모션 공동 기획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2.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SSG닷컴은 16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클리오 본사에서 이 같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왼쪽)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왼쪽)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매분기마다 주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이전보다 늘릴 방침이다. 

또한, 당일 쓱배송(시간대 지정배송)이나 새벽배송을 활용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여 구매 경험을 차별화하고, 올 상반기까지 SSG닷컴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의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소개해왔다. 지난해 기준 SSG닷컴의 클리오 매출은 2020년 대비 16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계획”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