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유명 식품 온라인몰에서 새벽 배송으로 주문한 계란이 파손된 채로 배송돼 소비자가 분노했다. 경기 고양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새벽 배송으로 주문한 계란이 깨진 채 배송돼 같은 날 주문한 다른 식재료도 훼손됐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업체 고객센터는 수차례 시도에도 연결되지 않았고, 홈페이지 1대1 문의를 통한 항의에는 답변이 달리지 않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카드사 3분기 민원건수 절반가량 감소...티메프 사태 기저효과 영향 '컬리뷰티페스타 2025' 개막..."5개의 정원에서 나만의 아름다움 발견하세요" 생보사, 3분기 민원건수 6.2% 줄어...KB라이프·KDB생명 절반으로 '뚝'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이익 2조2599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8% 감소 삼성·SK·현대차·LG·두산·네이버, 엔비디아와 '깐부'...AI 생태계 구축 금호타이어, 11월 '타이어 프로 컵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골프존 매장서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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