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유명 식품 온라인몰에서 새벽 배송으로 주문한 계란이 파손된 채로 배송돼 소비자가 분노했다. 경기 고양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새벽 배송으로 주문한 계란이 깨진 채 배송돼 같은 날 주문한 다른 식재료도 훼손됐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업체 고객센터는 수차례 시도에도 연결되지 않았고, 홈페이지 1대1 문의를 통한 항의에는 답변이 달리지 않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7kg부터 10kg까지' 반려동물 기내 반입 기준 항공사마다 제각각 [현장] SK텔레콤, 해킹 후속 조치 발표...유영상 대표, "신뢰 회복 위한 조치 차질 없이 이행" 오비맥주, 개봉하면 거품 차오르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 출시 [현장] SK텔레콤, 1조2000억 규모 고객 보상 대책 발표...해지 위약금 면제 임태희 교육감, "공교육 책임성 강화 위해 직속기관 역할 변화 필요해“ 김승연 회장, 임직원과 야구장 동행...이글스파크서 응원 삼매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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