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프리드라이프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4년 연속 수상
상태바
프리드라이프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4년 연속 수상
  • 원혜진 기자 hyejinon8@csnews.co.kr
  • 승인 2022.02.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드라이프가 4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22일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생활서비스 상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에게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매년 한국마케팅포럼 주최로 진행되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한 우수한 고객 만족도를 기록한 점을 평가받아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원스톱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 구축,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인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개발, 장례 전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멤버십 혜택과 전환서비스를 포함한 상품 출시 등을 통해 선진 장례문화 정착과 고객 중심의 상조시장 구축에 앞장서 왔다고 설명했다. 

김만기 대표는 "기업의 사명감을 가지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국내 상조서비스의 질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