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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S22‧탭 S8 고객 대상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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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S22‧탭 S8 고객 대상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 출시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2.02.24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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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갤럭시 S22'와 '갤럭시 탭 S8'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25일 출시한다.

'삼성케어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만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으로 제품에 따라 파손·분실 보상,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서비스 등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해 하반기 3세대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처음 선보인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모바일 토탈 케어 서비스인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월 정액형 상품이다.
 

올해는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으로 구독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 '갤럭시 S22' 시리즈 구매 고객이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가입하면 파손 보장 2회,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3회 받을 수 있다. '갤럭시 탭S8' 시리즈 구매 고객은 파손 보장 3회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 2회와 '모나미 153 S펜'을 받을 수 있다.

1년간 구독 시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하고 별도로 정품 케이스나 S펜을 구매하는 것과 비교해 각각 최대 35%, 41%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1년권 일시불 결제 시 월 구독료 대비 10%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삼성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 구독형' 서비스는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고객들의 사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만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으로 제품에 따라 파손·분실 보상,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서비스 등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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