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카드, ‘아워툴즈(Our Tools)’ 출시
상태바
현대카드, ‘아워툴즈(Our Tools)’ 출시
  • 원혜진 기자 hyejinon8@csnews.co.kr
  • 승인 2022.02.2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가 신용카드 플레이트의 가로∙세로 비례를 적용한 일상용품 ‘아워툴즈(Our Tools)’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아워툴즈는 신용카드 플레이트의 가로와 세로 비례 1대1.58을 적용해 만든 일상 속 도구들이다. 가위∙스테이플러∙연필깎이∙러기지택∙머니클립∙무선 보조배터리 등 15종, 네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현대카드는 카드 플레이트를 현대카드의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이 일상 속에서도 현대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카드 플레이트의 디자인이나 카드의 가로∙세로 비례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해 왔다는 설명이다. 

아워툴즈는 현대카드가 카드 플레이트 비례를 활용한 네 번째 제품이다. 지난 2009년 ‘현대카드 초콜릿(Chocolate)’과 2011년 ‘현대카드 티(Tea)’를 선보인데 이어 지난 2019년 생수 ‘아워 워터(Our Water)’를 출시했다. 

현대카드는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의 정형화된 디자인을 현대카드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대담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탄생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