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윤기 선수(32)와 김아랑 선수(26)는 올해 2월에 열린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활약을 펼쳤다. 두 선수는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국가대표 찐남매'로도 불리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모델 발탁과 함께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 광고는 국민이 궁금해하는 두 선수 사이를 '너랑 나랑 아무것도 없는 사이다'라는 광고 카피로 풀어내 나랑드사이다의 제로칼로리 속성을 전달한다.
'너랑 나랑'이라는 가사를 담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나랑 함께 마시는 사이다'란 나랑드사이다의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두 국가대표 선수를 통해 2010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 TV광고에 이어 화제가 된 곽윤기 뒷선수 시점, 나랑드사이다 맛 등의 컨셉을 담은 유튜브 광고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2010년 국내에 최초로 출시한 제로칼로리 사이다인 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가 없는 '4 Zero'다.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명은 박카스, 오란씨 등 작명(作名)의 달인으로 불리는 강신호 명예회장의 작품으로 알려졌다. '나랑 함께 마시는 사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