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전 주간 캠페인은 GM의 최우선 가치인 ‘안전’을 전 세계 모든 GM 사업장이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끊임없는 혁신(Innovate Now)’을 주제로 도전 정신을 가지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어제보다 발전된 오늘을 통해 자신과 동료,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GM 한국사업장은 이번 캠페인 주간을 맞아 부평, 창원, 보령 등 전국 사업장의 안전 진단과 현장 안전 점검, 임직원들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과 체험행사 등 사업장의 안전 확보를 위한 포괄적이고 실질적인 활동을 전개한다.

더불어 GM 한국사업장에서는 ▲임직원 스스로가 안전 실천에 대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회사 포털에 공유하는 '안전 셀피 챌린지(Global Safety Selfie Challenge)' ▲도로교통 안전을 주제로 한 ‘GM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 수상작 전시 ▲안전 퀴즈 이벤트 등 임직원들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들도 함께 추진된다.
한편, GM 한국사업장 역시 CSO 주관하에 안전 점검 위원회(Safety Review Board)를 통해 상시적으로 사업장 내 안전 확보를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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