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4일, 새해맞이 'hi 2023'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전국 170여 개 영업 전시장에서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상품권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 5명, 30만 원권 10명, 10만 원권 100명 등 총 115명에게 상품권이 증정된다. 추첨 결과는 2월 8일 발표 예정이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영업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2023명에게는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본인, 가족, 친구, 연인 사진 등 캘린더에 들어갈 여러 사진들을 직접 골라 제작할 수 있는 '나를 닮은 캘린더'가 새해 선물로 제공된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2021년 6월 유럽 시장 출시 이래 전문가와 실구매자들로부터 최고의 하이브리드 차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큰 관심을 받은 모델이다. 지난해에도 유럽에서 영국 오토 트레이더의 실구매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의 하이브리드차' 부문 1위, 프랑스 기자들이 뽑은 '최고 권위 상' 수상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해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차량과 함께 방문 일정과 전시장을 미리 신청할 수도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새해 들어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한 2.9% 할부 상품(최대 12개월 및 할부원금 1000만 원 이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금리 시대 소비자의 신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합리적 이율의 할부 상품 운용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르노코리아자동차 QM6, SM6, XM3(가솔린 모델) 등 주요 판매 모델들은 신차 구입 후 6개월 내 초기 품질에서 국산차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가 10만 명의 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표한 2022년 초기품질 조사에서 르노코리아자동차 차량들은 차체/도장, 파워트레인, 조향, 소음, 브레이크 평가 항목에서 경쟁 모델 대비 특히 높은 점수를 얻으며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