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르노코리아, 새해 전시장 방문고객에게 경품 제공
상태바
르노코리아, 새해 전시장 방문고객에게 경품 제공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1.0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4일, 새해맞이 'hi 2023'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전국 170여 개 영업 전시장에서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상품권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 5명, 30만 원권 10명, 10만 원권 100명 등 총 115명에게 상품권이 증정된다. 추첨 결과는 2월 8일 발표 예정이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영업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2023명에게는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본인, 가족, 친구, 연인 사진 등 캘린더에 들어갈 여러 사진들을 직접 골라 제작할 수 있는 '나를 닮은 캘린더'가 새해 선물로 제공된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2021년 6월 유럽 시장 출시 이래 전문가와 실구매자들로부터 최고의 하이브리드 차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큰 관심을 받은 모델이다. 지난해에도 유럽에서 영국 오토 트레이더의 실구매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의 하이브리드차' 부문 1위, 프랑스 기자들이 뽑은 '최고 권위 상' 수상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해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차량과 함께 방문 일정과 전시장을 미리 신청할 수도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새해 들어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한 2.9% 할부 상품(최대 12개월 및 할부원금 1000만 원 이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금리 시대 소비자의 신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합리적 이율의 할부 상품 운용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르노코리아자동차 QM6, SM6, XM3(가솔린 모델) 등 주요 판매 모델들은 신차 구입 후 6개월 내 초기 품질에서 국산차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가 10만 명의 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표한 2022년 초기품질 조사에서 르노코리아자동차 차량들은 차체/도장, 파워트레인, 조향, 소음, 브레이크 평가 항목에서 경쟁 모델 대비 특히 높은 점수를 얻으며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