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영상은 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편·한소희편 총 2편으로 제작되어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금 더페이 카드, 지금 스트리밍 카드 혜택을 일상에 담았다.
'지금 무엇을 하든, 지금 어디에 있든, 지금 어떤 페이를 쓰든 zgm. 할인'이라는 메시지와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줘 MZ세대의 관심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이번 광고 2편은 1월 첫째 주 조회수 1000만 뷰를 각각 돌파해 합산 2000만뷰를 달성했다.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zgm.' 광고영상 등을 소개하는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촬영의상(4명) ▲스타벅스 오늘도 달콤하게 세트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해도 브랜드에 대한 친숙함을 가지면서도 차별화된 광고캠페인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