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럭키박스 이벤트는 총 2가지 랜덤박스 구성으로 선보인다. 총 22만 원 상당의 첫 번째 랜덤박스는 챔피온 상의, 하의, 양말 상품이 각각 1개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두 번째는 프리미엄 랜덤박스는 35만 원 상당으로 챔피온 아우터, 상의, 비니(Beanie)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럭키박스의 모든 상품은 22년 FW시즌 챔피온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구성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챔피온 관계자는 “챔피온은 올해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Reverse Weave(리버스 위브)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신규 라인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온, 오프라인 전체를 아우르는 브랜드 팬덤 구축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약 100년동안 품질과 디자인 혁신을 거듭해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가진 애슬레틱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챔피온 브랜드를 국내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