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눈높이’는 매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새로운 방식으로 전달하는 눈높이의 약속으로, 지난해 9월 시즌 1을 론칭 후 이번 1월부터 시즌 2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새 학기를 맞아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학부모의 현명한 의사결정을 돕고자 기획됐으며, 자녀와 학부모가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8 비트 게임 속 세상을 배경으로 자녀의 학습에 대한 고민과 의사 결정 과정을 쉽게 느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난 1월 2일부터 12일까지 눈높이사이트를 통해 ‘국어와 수학 중 더 중요한 과목은?’이라는 질문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으며, 질문에 응답한 학부모는 약 5700명으로 자녀의 연령대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과목의 응답 비율이 격차를 보이기도 했다.

예비 초등부터 초등 저학년 때는 국어 과목이,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생 때까지는 수학 과목이 중요하다는 결과가 나왔다. 전체 합계로 국어와 수학의 과목 중요도는 각각 55%와 45%로 나타나 국어와 수학 중 어느 한 과목을 고르기 어려운 학부모들의 고민을 잘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이달의 눈높이’ 시즌 2 공부 레벨업 캠페인의 TV CF는 지상파를 통해 온에어 되며, 1월 한 달 동안 대교 써밋과 눈높이의 국어∙수학 제품을 동시에 학습 시작하는 선착순 202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휴대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혜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