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제주항공, '골프 멤버십' 출시...연회비 내면 골프용품 1년간 수하물 요금 면제
상태바
제주항공, '골프 멤버십' 출시...연회비 내면 골프용품 1년간 수하물 요금 면제
  • 정혜민 기자 heminway@csnews.co.kr
  • 승인 2023.01.1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연회비만 내면 골프 용품을 1년동안 횟수에 제한없이 수하물 요금을 면제해주는 ‘골프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

제주항공 ‘골프 멤버십’ 서비스는 골프 캐디백, 보스턴백과 같은 골프 용품을 수하물로 맡길 때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1년 단위로 사전 구매하면 무게 25kg 이내의 골프용품을 횟수에 제한 없이 위탁 수하물로 맡길 수 있는 멤버십 제도이다.

제주항공은 골프 멤버십 서비스를 내놓으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골프 여행객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혜택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가입비는 1년기준 12만9000원이고 유효기간은 구매 다음날부터 1년이다.
 


제주항공은 수하물을 맡길 때 구매 항공권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는 수하물 한도(FLY BAG 15kg / BIZ LITE 30kg)를 초과하면 1kg당 2000원에서 1만9200원의 추가 운임을 부과하고 있다.

예를 들어 골프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필리핀 클락 항공편의 ‘FLY BAG’ 항공권 (15kg 위탁 수하물 서비스 제공)을 구매하고, 25kg의 골프 용품을 가져갈 경우 초과 수하물인 10KG에 대한 비용이 왕복 기준 32만원 발생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혜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