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신탁운용은 새로운 ETF 홈페이지를 통해 ETF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개편된 홈페이지의 특징은 ‘고객 지향’이다. 자사 ETF뿐만 아니라 타사 ETF에 대한 검색을 가능하게 해서 ETF 투자자 입장에서 편의성을 도모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디지털마케팅도 강화했다. ACE ETF와 관련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배포하는 채널로 ETF 홈페이지를 활용할 방침이다. 또한 홈페이지의 차별성을 위해 시장 이슈 사항 알림 발송이나 세미나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찬영 한국투자신탁운용 디지털ETF마케팅본부장은 “ETF 상품명을 KINDEX에서 ACE로 리브랜딩 하는 등 ETF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당사의 ETF 운용 전문성을 널리 알려 고객의 신뢰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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