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카드, '2022 연간명세서' 서비스 오픈
상태바
삼성카드, '2022 연간명세서' 서비스 오픈
  • 원혜진 기자 hyejinon8@csnews.co.kr
  • 승인 2023.01.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는 지난 한 해 소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화 리포트 서비스 '2022 연간명세서'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 '2022 연간명세서'는 2022년 삼성카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삼성카드 앱의 '2022 연간명세서'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소비 리포트 외에 고객이 받은 연간 혜택, 캔디 적립∙사용 내역 등 고객이 삼성카드를 이용하면서 받았던 리워드 또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2022 연간명세서'는 2022년 소비를 전반적으로 돌아볼 수 있는 고객 개인화 리포트를 제공한다.

2022년 총 소비금액과 '소비를 가장 많이 한 요일', '소비를 가장 많이 한 일자', '카드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곳' 등 고객의 소비 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분석하여 제공한다.

고객 개인화 리포트 외에 '또래 집단과의 소비금액 비교' 리포트도 제공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유사 연령대 고객들의 평균 소비금액보다 얼마나 더 소비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앱의 서비스와 연계한 정보 또한 제공한다. 고객은 본인의 '소비태그'를 확인할 수 있다.

'소비태그'는 삼성카드가 고객의 결제 패턴 등을 바탕으로 제공하는 활동 뱃지로, '카페 러버','펫 집사' 등 다양한 태그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은 이를 통해 작년 한 해 본인이 어떤 취향의 소비를 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받은 연간 혜택, 캔디 적립∙사용 내역 등 삼성카드를 사용하면서 받은 다양한 리워드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캔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화 리포트를 확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캔디 2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2022년 결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난 한 해의 소비 내역을 다양한 관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