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보람상조, 퍼스트브랜드대상 10년 연속 수상
상태바
보람상조, 퍼스트브랜드대상 10년 연속 수상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1.1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그룹 상조브랜드 ‘보람상조’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0년 연속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퍼스트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2004년부터 주최하고 있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역대 최다 약 41만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해 각 산업 부문별 조사를 진행했다. 상조부문에서 2014년부터 10년 연속 보람상조가 1위를 차지했다는 설명이다.

보람그룹은 장례지도사 국가자격 교육기관인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과 인천, 의정부, 여주, 천안,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보람장례식장’을 직영으로 운영한다. 또 장례지도사, 의전관리사, 설계사 등 총 5000여 명의 전문 장례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상조사업 외에도 제조, 웨딩, 건설, IT, 바이오사업 등 펼치며 생활 전반에 걸친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과 함께 하며 삶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10년 연속으로 퍼스트브랜드 자리에 오른 것은 지속적인 고객의 사랑과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보람상조는 혁신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퍼스트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