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광고는 맥주 한 잔에 칭찬과 감사, 응원 등의 마음을 담아 진심을 보여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황을 차례로 보여주며 직장 동료를 응원하거나 칭찬하고 설레는 마음을 고백하며 새로운 가족을 환영하는 등 '맥주 한 잔'에 담긴 의미들을 표현했다.
카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는 오랜 기간 국민 맥주로 사랑받으며 소비자들의 중요한 순간에 함께 해왔다. 올해도 소비자들이 칭찬, 감사, 고백 등의 마음을 전해야 할 때 카스가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