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검가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오상진 발탁하고 TV 광고 온에어
상태바
동아제약 검가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오상진 발탁하고 TV 광고 온에어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1.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잇몸 질환 전문 브랜드 '검가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오상진 씨를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다빈도 질병 중 하나인 잇몸 질환 관리를 위한 대표 브랜드로서 검가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신규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했다.

광고는 '임플란트와 잇몸관리가 어렵다면 검가드를 기억하라'는 오상진 씨의 멘트와 함께 제품 사용 방법을 소개하며 '임플란트 하셨다면 잇몸가드 하세요'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TV뿐 아니라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검가드 브랜드 담당자는 "방송인 오상진 씨는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적이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갖고 있어 검가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많은 소비자가 검가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단 운영, 제휴 샘플링 등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검가드는 잇몸을 뜻하는 '검(GUM)'과 지킨다는 뜻의 '가드(GUARD)'를 합성해 '잇몸을 지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잇몸전용 가글 '검가드 오리지널'이 있다.

검가드 오리지널의 주성분은 항염 효과로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 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치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 판테놀 등이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연세대 치과대학과 함께한 검가드 임상 연구에서 사용 6주 후 잇몸 염증 지수가 50.9%, 출혈 빈도가 56.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검가드는 △전국 약국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