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황병우 대구은행장 "차별화 전략을 통해 DGB굴기의 2023년이 될 수 있도록"
상태바
황병우 대구은행장 "차별화 전략을 통해 DGB굴기의 2023년이 될 수 있도록"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1.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은 2023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2023년 경영목표인 ‘위기대응과 미래생존능력강화’ 아래 임원 및 부서장 등이 참석했다. 경영환경 분석을 시작으로, CEO 모두발언, 본부별 경영전략 발표와 토론, 결의다짐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지난해부터 DGB대구은행은 국내외 영업환경 변화 대응을 위해 기업특화 영업조직을 설치하고 편의점 제휴점포인 디지털 샵을 개설하는 등 영업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
황병우 은행장은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나아갈 방향을 제대로 잡아 지역 본부의 적극적 실행을 도와야 할 것"이라며 "제대로 된 문제의식을 가지는 것이 올바른 결론에 도달하는 길로, 앞으로 계속 근무해야 하는 후배 직원들을 위해서 올바른 변화의 태도로 적극 나서 100년 은행의 토대를 닦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은행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새롭게 정의할 때 공신력 있는 데이터와 변별력 있는 정보가 승부가 될 것"이라며 "DGB대구은행만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DGB굴기의 2023년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합심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