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경남은행 ‘비대면 방카슈랑스 가입 서비스’ 오픈
상태바
경남은행 ‘비대면 방카슈랑스 가입 서비스’ 오픈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1.3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비대면 방카슈랑스 가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방카슈랑스란 은행 창구에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뜻한다. 비대면으로 방카슈랑스 채널을 이용하게 되면 보험료 조회와 상품 설계 등을 지점 방문 없이 가능해진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경남은행 모바일과 인터넷뱅킹 내 금융상품몰 보험메뉴에 접속하면 된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경남은행은 서비스 오픈에 맞춰 ▶세액공제용 연금저축보험 ▶저축보험 ▶보장성보험 ▶변액보험 및 외화보험 ▶대출상환보험 ▶여행자보험 등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이미 영업점 창구로 가입한 상품도 비대면채널에서 직접 보험료 납부가 가능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준 투자상품부 부장은 "비대면 투자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과 인터넷뱅킹을 활용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남은행은 변화하는 금융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들의 니즈와 편의성을 반영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과 인터넷뱅킹으로 보험료 조회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 보험료 산출 후 가입시 100명에 한해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