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데이코, 미국 주방욕실협회 '2023 혁신 쇼룸상' 수상
상태바
삼성전자 데이코, 미국 주방욕실협회 '2023 혁신 쇼룸상' 수상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2.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016년 인수한 미국의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가 미국 주방욕실협회(National Kitchen and Bath Association, NBKA)의 '2023 혁신 쇼룸상'을 수상했다.

혁신 쇼룸상은 지난달 31일부터 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주방욕실협회 주관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진행되는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3' 참가 브랜드 중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쇼룸에 수여된다.

데이코는 캘리포니아 어바인 지역에서 운영 중인 '데이코 키친 씨어터(Dacor Kitchen Theater)'로 키친앤배쓰 디자인 센터(Kitchen & Bath Design Centers)부문에서 수상했다.

데이코 키친 씨어터는 개방형 구조로 실내외를 조화롭게 연결하면서 나무결이 드러나는 목재와 석재 등 자연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뉴욕, 시카고에 이어 지난 2020년 세 번째로 오픈했다.

공간미뿐 아니라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한다는 점도 수상의 이유로 꼽혔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데이코는 전문적인 요리 시연과 제품 사용, 교육까지 제공한다.

데이코 키친 씨어터에서는 ▲도시의 모던함을 담은 '컨템포러리(Contemporary)' 라인 ▲현대적인 디자인에 장인정신까지 담은 '트랜지셔널(Transitional)' 라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주방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