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케이뱅크,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 출시
상태바
케이뱅크,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2.0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뱅크는 스마트로와 제휴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케이뱅크 앱에서 캘린더 형태로 카드매출 정보를 확인하는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스마트로는 KT그룹사로 부가가치통신사업(VAN)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사업을 하는 종합지불결제기업이다.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는 캘린더로 한 눈에 매출과 입금을 확인하며 개인사업자 매출관리를 돕는다.
 

‘입금추적 캘린더’를 통해 당일의 매출액을 기준으로 카드사로부터 입금이 정상 처리된 내역과 정상 처리되지 않은 미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미입금내역의 경우에는 입금이 늦어지는 이유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안내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매출입금 캘린더’에서는 매출내역과 입금내역을 일별, 월별로 확인 가능하다.

배달앱 3사(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계정을 등록하면 배달앱에서 발생하는 카드매출 정보도 조회 가능하다. 또 매일 오전마다 앱 푸시 알림으로 매출·입금내역과 미입금내역을 안내한다. 

케이뱅크는 가입일부터 1년간 서비스 이용료를 면제하는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개인사업자 고객이라면 이용가능하며 1년 무료이용 이후에는 월 33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상품인 ‘사장님 희망대출’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개인사업자 포트폴리오를 서비스 영역까지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 개인사업자 CSS 고도화, 수신상품 개발 등을 통해 사장님 상품·서비스를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