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기 고객패널은 오는 28일까지 모집하며, 11월까지 8개월간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한다. 최종 심사는 3월17일이며 결과는 개별통보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울산·부산지역 거주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양숙 BNK경남은행 CCO는 "지난 1~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듣고 금융소비자 보호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은행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의견 하나하나를 귀담아 듣고 보완해 고객과 지역 사회로부터 사랑받는 BNK경남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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