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 'SHILLA&20' 출시...회원 200명 한정 모집
상태바
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 'SHILLA&20' 출시...회원 200명 한정 모집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6.2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SHILLA&20(신라 앤 20)을 런칭하고 200명 한정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은 신라면세점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20대에 면세점 첫 구매를 하는 고객이 가장 많았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면세점 첫 구매를 시작하는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해, 고객 유입을 확대하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가입일 기준 만 20대 (20~29세) 고객 한정으로 가입 가능한 SHILLA&20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 20만 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26만 원 상당의 포인트와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우선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0만포인트(한화 26만 원 상당)와 함께 카테고리별로 최소 구입액 충족 시 사용 가능한 80만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가입 고객은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구매 시마다 S리워즈 추가 적립 1%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000원권을 6매 제공하며, 신규가입 고객이라면 S리워즈 1만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에 나설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즐거운 면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20대 전용 유료멤버십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면세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 신라가 지난해 7월 선보인 유료 멤버십 ‘SHILLA&(신라앤)’은 이틀 만에 완판되며,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지난해 11월 모집 회원 수를 200명에서 500명으로 대폭 확대해 추가로 모집하기도 했다. 올해 2월에는 브랜드 특화 유료멤버십 SHILLA&AMOREPACIFIC (신라 앤 아모레퍼시픽)을 런칭하고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신라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의 혜택을 동시에 제공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