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프링글스, 야구 응원 캠페인 시즌2 전개...응원 성향 테스트 등 이벤트도 진행
상태바
프링글스, 야구 응원 캠페인 시즌2 전개...응원 성향 테스트 등 이벤트도 진행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7.0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링글스는 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 응원 캠페인 시즌2’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프링글스는 2022년 하반기와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3회째 스포츠 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첫 포문은 2년 만의 대규모 TV 및 디지털 광고로 연다. 이번 광고는 유니폼을 입고, 응원도구까지 챙겨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야구팬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경기를 보며 프링글스를 즐기던 주인공은 입 안에서 경쾌하게 부서지는 특유의 바삭함에 빠져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경기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를 그만 놓치게 된다.

야구 경기를 볼 때 맛있는 프링글스를 멈출 수 없어 생기는 에피소드를 통해 ‘한번 열면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이라는 프링글스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위트 있게 풀어냈다. 광고는 지상파 및 케이블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링글스는 ‘야구 응원 성향 테스트’와 ‘야구 응원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구 응원성향 테스트는 MBTI 기반 알고리즘으로 구성된 간단한 질문들에 답하면 총 16가지 중 나에게 맞는 야구응원 성향 및 어울리는 프링글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52명에게는 4주에 걸쳐 ‘LG 스탠바이미’, ‘티빙 프리미엄 구매권과 프링글스 1박스’ 등 총 2100만 원 상당의 야구 응원 필수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야구 응원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링글스와 함께한 야구 관람 모습을 직접 촬영하거나, 프링글스에서 제작한 응원 플랜카드를 다운로드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프링글스야구”, “프링글스응원” 등의 키워드를 검색해서 스티커로 재미있게 꾸며준다. 다음, 프링글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프링글스 #프링글스야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총 120명에게 프링글스 1박스와 함께 한정판 프링글스 스티커팩을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오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링글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이승은 대리는 “프링글스에서 진행한 스포츠 관련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올 야구 시즌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