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B국민카드, 케이뱅크 고객 위한...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케이뱅크 고객 위한...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7.0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와 케이뱅크가 손잡고 케이뱅크 고객을 위한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케이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신용카드다. 케이뱅크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케이뱅크 계좌로만 결제계좌를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는 ▲스타벅스에서 50% 할인 ▲OTT 구독 서비스(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2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KB Pay,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등 10여종) 10%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5%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등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전월 이용실적 4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4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최대 18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8월15일까지 17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월16일까지 카드 결제계좌로 17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KB Pay에 카드를 등록하고 1만 원 이상 이용하면 9월30일까지 1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2000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케이뱅크 앱 내 상품 탭의 카드 항목에서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