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온스타일, 연이은 비소식에 레인부츠∙제습기∙건조기 등 장마철 상품 편성
상태바
CJ온스타일, 연이은 비소식에 레인부츠∙제습기∙건조기 등 장마철 상품 편성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7.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연이은 비 소식에 장마철 관련 상품을 발 빠르게 편성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CJ온스타일이 지난 5월 25일 영국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 방송을 진행한 결과 약 1억 원 넘게 판매됐다. 론칭 방송에서 라이브 커머스 업계 마(魔)의 벽으로 불리는 1억 원의 매출을 훌쩍 넘긴 것이다.  

지난달 27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헌터 베스트셀러 특집 기획전에서도 온라인에서만 9000만 원 넘게 판매됐다. 헌터는 160년 전통을 지닌 영국 레인부츠 회사로, 최근 파산 위기를 맞았지만 역설적이게도 우리나라에서는 품절 대란을 맞았다. 지난해 국내에서 기록적인 폭우와 함께 장마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CJ온스타일은 긴 장마 예보에 7월 한 달간 제습기∙건조기∙음식물처리기 등 여름 대표 전자 가전도 적극 방송한다는 계획이다. 7일(금)과 12일(수)에는 각각 삼성과 LG 건조기를, 10일(월)에는 매직셰프 음식물처리기와 위닉스 제습기를 두 시간 연속 방송한다.

장마철을 대비한 기능성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엘니뇨 현상 등으로 폭염과 긴 장마 등이 예상되는 만큼, 냉감 침구 상품 포트폴리오도 대폭 확대하겠다는 목표다. 6일(목) 까사리빙 3중직 풍기인견 방송을 필두로 10일(월) 효재 풍기인견을 11일(화)과 14일(금)에는 앳센셜의 풍기인견과 쿨패드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무더위와 꿉꿉한 날씨에 장마까지 더해지는 여름을 맞아 삶의 질을 상승시켜주는 대표 상품을 CJ온스타일이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