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선정된 것이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5.3% 증가한 1조2531억 원이었다. 종합 브랜드 순위는 전년과 동일한 24위에 이름을 올렸다.

슬립셀의 공기 압력을 조절해 원하는 대로 매트리스 경도와 체압 분산을 설정할 수 있다.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하고 시간이 지나도 꺼짐 현상이 없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듀얼 쾌속 제빙 기술로 얼음 생성 속도를 대폭 향상했다는 평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