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3주년 업데이트 진행...신규 4차직업 미케닉·워록 추가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3주년 업데이트 진행...신규 4차직업 미케닉·워록 추가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07.0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5일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론칭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에서는 상인 계열 신규 4차 직업군 미케닉, 법사 계열 신규 4차 워록을 선보였였다. 또 신규 장비와 베루스 코어가 추가돼 4차 직업군 간 자유 전직도 가능해졌다.
 
미케닉은 화이트스미스에서 베이스 레벨 100과 잡 레벨 40을 달성하면 전직할 수 있다. 각각의 직업 탈것에 따라 기갑 계열, 포탑 계열, 카트 계열로 나뉘며 계열별로 특색 있는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기갑 계열은 펀치 발사, 발칸포 등을 주스킬을 통해 강력한 범위 대미지를 입혀 다인 전투에서 큰 효과를 발휘한다.

포탑 계열은 전투를 진행할수록 FAW 포탑의 레벨이 상승,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전투에서 큰 위력을 발휘하는 FAW 실버 스나이퍼를 소환할 수 있다.

카트 계열은 열에너지 충격, 열에너지 분사 등의 스킬로 카트를 휘둘러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워록은 3차 직업 하이위저드에서 전직할 수 있다. 광역 딜링 능력이 뛰어난 링크 계열과 단일 딜링 능력이 뛰어난 염력 계열로 나뉜다.

링크 계열은 각기 다른 원소 구슬을 활용해 스킬 링크 효과로 넓은 범위의 폭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염력 계열은 염력 원소 구슬 수량에 따라 큰 폭발 대미지를 입히고 폭발 스킬로 단일 공격과 위치 이동 능력을 대폭 강화하는 마법진을 소환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7월 5일 점검 후부터 18일까지 미케닉 또는 워록 전직 인증 게시글을 공식 라운지에 올리면 20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7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전설 펫 소환권, 최고급 불변의 마석, 다이아 등을 지급하는 ‘특별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3주년 당일인 7월 7일에는 모든 유저가 사용 가능한 특별 쿠폰도 선물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