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 "에어서큘레이터·제빙기 판매량 급증"
상태바
쿠쿠, "에어서큘레이터·제빙기 판매량 급증"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7.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가 에어서큘레이터와 제빙기가 여름철을 맞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캠핑족과 전기차 판매가 늘어나는 등 야외 활동 인구가 많아지면서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에어서큘레이터와 제빙기가 인기를 끈다는 설명이다.

쿠쿠가 올 봄 출시한 에어서큘레이터(제품명: CF-ECL1010WH)는 24W의 낮은 소비 전력을 발휘한다. 지난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145%가 증가했다. 신제품은 높이를 낮추고 헤드 부분만 누르면 간단하게 접히도록 설계되어 부피를 크게 줄일 수 있고 함께 제공되는 전용 파우치에 넣으면 이동과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

또 무선과 유선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완전 충전 시 무선으로 약 30시간(1단 기준) 동안 작동해 야외에서도 편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다.

▲포터블 제빙기
풀 스테인리스 포터블 제빙기(제품명: CIM-AS09M10S)도 상반기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410% 이상 급성장했다. 쿠쿠의 포터블 제빙기는 별도로 수도관을 연결하지 않아도 제빙기에 물을 채울 수 있어 간편하다. 1시간 기준 최대 90개의 얼음을 생성하고 일일 9kg의 넉넉한 얼음 생산량을 제공한다. 

식중독과 같은 여름철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철저한 위생 기능도 탑재했다. 제빙기의 핵심인 제빙봉은 풀 스테인리스로 제작하여 위생적으로 얼음을 생산하며 사용자가 번거롭게 세척할 필요 없이 자동세척 기능을 통해 제품 내부를 청결히 관리한다고 한다.

얼음이 담기는 아이스 룸도 별도 분리 세척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제품 하부의 수조 물 빠짐 구멍은 내부 세척 후 잔여 물기가 빠져나가 습기로 인한 제품 고장과 세균 번식을 방지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