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두산건설, 기능성 욕실 플랩장 특허 취득...살균등 센서 LED 조명은 디자인 등록
상태바
두산건설, 기능성 욕실 플랩장 특허 취득...살균등 센서 LED 조명은 디자인 등록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7.1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건설이 ‘기능성이 개선된 욕실 플랩장’에 대한 특허와 ‘살균등이 부가된 센서LED조명’에 대한 디자인 등록을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
 
‘기능성이 개선된 욕실 플랩장’은 내부에 수건살균기를 부착하여 수건의 살균 및 탈취가 가능하며 하부의 오픈장이 있어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살균등이 부가된 센서 LED 조명
▲ 살균등이 부가된 센서 LED 조명
‘살균등이 부가된 센서LED조명’은 최근 코로나19등으로 인한 건강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됐다. 두산건설은 UV-A를 활용한 살균기를 신발장 하부에 부착하여 신발장 수납은 유지하며 간접조명효과와 살균기능이 추가하여 실용성과 쾌적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해당 상품은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과 현재 분양중인 부산 남구의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에도 적용됐며, 향후 두산건설이 분양하는 아파트에도 적용 예정이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소비자의 눈높이와 니즈를 반영한 We’ve의 컨셉트 강화를 위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 중이며, 성실 시공과 책임 있는 준공으로 고객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수건살균기가 부착된 고급 욕실 플랩장
▲ 수건살균기가 부착된 고급 욕실 플랩장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