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타이어의 속성을 가장 직관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전기'를 비주얼 모티프로 채택해 금호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탄생을 전자회로의 빅뱅 폭발로 표현했다.
또한 금호타이어만의 특화된 저소음 기술 및 드라이빙 성능을 강조해 전기차용 타이어도 역시 금호타이어임을 직접적으로 노출했다.

풀 3D 작업으로 만들어진 이번 광고는 국내 지상파 TV광고를 포함해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까지 노출될 예정이며 글로벌에서도 당사 유튜브 채널인 '엑스타 TV'를 비롯해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전기차용 타이어도 역시 금호타이어'임을 각인시키기 위해 짧고 강력한 비주얼로 표현했다"며 "금호타이어는 세계 주요 자동차 업체들과 차세대 전기차용 OE 타이어 개발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의 변화 분위기를 확대 재생산해 시장의 화두를 '전기차'로 전환시키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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