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국순당,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부착 제품 출시
상태바
국순당,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부착 제품 출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9.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순당은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제품을 출시하고 사라진 우리술을 복원한 복원주와 백세주, 막걸리 등 우리 술을 지원하는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국순당은 본사가 있는 강원도 횡성군 대표 축제인 횡성한우축제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매년 지원하고 있다. 

국순당은 횡성한우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대박 막걸리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제품 15만 병을 전국 주요 판매점에서 선보인다. 국순당의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에는 횡성한우축제의 행사 안내 및 횡성한우축제 홈페이지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담고 있다. 
 

▲국순당 ‘대박 막걸리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제품 이미지
▲국순당 ‘대박 막걸리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제품 이미지

국순당은 횡성한우축제 기간 중 국가무형문화재 막걸리 빚기 체험’도 진행한다. 국가 무형문화재로 지정된 막걸리 빚기 체험을 통해 횡성한우도 즐기고 우리술 막걸리도 빚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올해 처음 시도되는 대표 프로그램인 한우미식파티(오마카세) 행사에 고려시대부터 즐기던 프리미엄 명주인 복원주 ‘자주’ 및 백세주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백세주 하이볼’ 등을 제공한다.

국순당 관계자는 “횡성한우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횡성한우의 다양한 부위 요리에 어울리는 우리 술 후원활동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9회 째를 맞이하는 횡성한우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강원도 횡성종합운동장 및 문화체육로 일원에서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