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연속 대상이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제도로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투표를 진행, 일대일 전화 설문과 전문가 심의 과정을 통해 수상이 최종 결정된다.
올해는 37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여 안마의자와 모션베드 부문에서 바디프랜드가 1위로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2007년 창립 이래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미션으로 하여 안마의자를 필두로 모션 베드, 정수기 등의 신사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최근 5년간 1000억 원에 달하는 공격적인 R&D 투자의 결과물인 신제품 출시에 적극적이다.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에 이어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를 잇따라 출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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