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열린 교원그룹 ‘2023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에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사로 선정된 스타트업이다.

'귀족식당'은 여행이지와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내놓은 첫 번째 상품이다.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귀족식당' 촬영지를 찾아 왕족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미식 문화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귀족식당 프랑스 7일'은 고전주의 양식으로 유명한 콩피에뉴 궁전을 비롯해 노르망디의 아름다운 항구 도시 옹플뢰르,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생말로 등을 방문한다. 2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대표 레스토랑 르 그랑 베푸르(Le Grand Vefour)에서는 고급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프랑스 미식 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굴 요리와 달팽이 요리 등이 특식으로 제공된다.
'귀족식당 튀르키예 11일'은 오스만 제국의 궁중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술탄이 사랑했던 요리와 그 속에 담긴 예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귀족식당' 촬영지를 찾아 요리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일정도 포함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행에 미식 콘텐츠를 결합한 귀족식당 상품을 통해 고품격 미식 여행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미식 여행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