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디자인 3종과 ‘철권’ 디자인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티셔츠로 구성됐다. 각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II’와 ‘철권 2’를 비롯해 최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철권 8’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파이터’ 티셔츠는 총 3가지 종류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먼저 시리즈 대표 캐릭터인 ‘류’의 시그니처 동작과 역대 게임 캐릭터를 큼직한 로고에 담은 디자인과 ‘스트리트 파이터 II’ 시리즈 제작 당시 개발자들이 직접 스케치한 이미지로 디자인됐다. 또한 지난해 6월 발매된 최신작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새로운 캐릭터 ‘루크’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도 있다.
한편 유니클로 UT는 옷을 입는 사람이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다. 그동안 유니클로 UT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및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2024 SS 시즌에는 게임, 문화, 예술, 뮤지엄, 애니메이션 등 보다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은 2월 5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