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에 위치한 라이나생명 본사에서 조지은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라이나생명은 선포식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의 더 나은 삶과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대표는 “라이나생명은 6년 연속 업계 민원 최저 등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왔다”며 “이번 소비자중심경영(CCM) 제도 도입을 통해 라이나생명은 우수한 고객중심경영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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