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김재훈 경기도의원, “현장 중심 민생 입법 활동으로 도민 삶의 질 향상 노력”
상태바
김재훈 경기도의원, “현장 중심 민생 입법 활동으로 도민 삶의 질 향상 노력”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4.02.2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훈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국민의힘, 안양4)이 ‘제20회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조례’ 시상식에서 ‘경기도 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 운영에 관한 조례’로 개인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지난 23일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김 의원은 “도민들의 복지 수준 향상을 위한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는 현장 중심의 민생 입법 활동으로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재훈 경기도의원(오른쪽)
김재훈 경기도의원(오른쪽)
김 의원이 대표 발의해 지난해 7월에 통과 된 전국 최초 조례인 ‘경기도 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 운영에 관한 조례’는 경기도 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근거를 마련함으로써 장애인의 사회 참여와 복지증진에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 의원은 ▲ 경기도 노후준비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 경기도 장애인 대상 범죄예방 및 피해자 지원 조례 ▲ 경기도 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 운영에 관한 조례 ▲ 경기도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 ▲ 경기도 사회공헌 진흥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 등을 대표 발의 하며 도민의 민생에 도움을 주는 의정활동을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