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부건설,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상태바
동부건설,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4.03.0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건설이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 강당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동부건설은 올해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사무 등 총 35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다.
 

▲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동부건설 본사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이 개최되고 있다.
▲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동부건설 본사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이 개최되고 있다.
주요 경영진과 신입사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입사식에서는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의 환영사와 함께 신입사원들이 회사 배지를 수여받는 행사를 가졌다. 신입사원들은 입문 교육과정 등을 거쳐 이후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윤진오 대표는 이날 환영사를 통해 "탁월한 자질을 갖춘 젊은 인재들의 입사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동부건설이 신입사원 여러분의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세계적인 지속가능기업들은 불황 속에서도 인재에 대한 투자를 게을리 하지 않았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새로운 젊은 인재들의 유연한 사고와 참신한 시각이 조직에 활기를 불어넣어 동부건설의 미래 성장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