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서포터즈 ‘홈뮤즈’ 3기 모집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서포터즈 ‘홈뮤즈’ 3기 모집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3.1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공식 서포터즈인 홈뮤즈(homemuse) 3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홈뮤즈는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소통 강화로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고자 운영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홈씨씨 인테리어에서 따온 ‘홈(home)’과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예술과 학문의 여신인 ‘뮤즈(muse)’의 의미를 명칭에 담았다.

지난해 진행된 홈뮤즈 2기 활동에서는 KCC글라스 공장 견학, 인테리어 시공 현장 방문,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 품질 실험 참여 등 활동이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100여 건의 SNS 콘텐츠가 제작돼 166만 회 이상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홈뮤즈 3기 모집은 지원 대상을 넓혀 인테리어 분야에 관심이 많은 일반 대학생과 소비자까지 포함한다.

특히 이번 홈뮤즈 3기에는 국내를 대표하는 실내건축 디자인 전문가 그룹인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 소속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해 전문성과 다양성을 높일 계획이다.

홈뮤즈 3기는 총 20명이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에게는 3월 중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들은 대학생, 소비자, 실내건축대전 수상자, KOSID 소속 전문가 등이 모인 총 4개의 팀으로 구성돼 1년간 활동하게 된다.

홛동은 환경과 다양성, 안전을 키워드로 SNS 콘텐츠 제작과 야생조류 보호 캠페인, 주거 공간 안전 캠페인 등 오프라인 활동이 계획돼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뮤즈 3기 활동에서는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전공자와 비전공자, 학생과 현역 등으로 대비되는 구성원들이 한 팀으로 모여 다채롭고 창의적인 미션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삶에 가치를 더하는 공간에 대한 다양한 상상을 함께 나누는 한편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노력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