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카-콜라, 커피 브랜드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깨우다, 오늘을 새롭게' 캠페인
상태바
코카-콜라, 커피 브랜드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깨우다, 오늘을 새롭게' 캠페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3.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리런칭을 진행하고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Awaken! A New Toda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다양해진 커피 소비 취향과 2030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을 단행했다. 브랜드 로고를 새 단장하고 패키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로고는 옐로우 컬러 마름모꼴 배경 안에 커피를 형상화한 이미지와 브랜드명, 출시연도를 넣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새로워진 로고를 제품 전면에 눈에 띄게 배치해 브랜드 컬러인 옐로우를 명확하게 했다. 


코카-콜라사는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을 맞아 안효섭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비롯한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Awaken! A New Today)’ 캠페인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30 세대를 공략하고, 커피의 향이 더욱 강조된 신제품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조지아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이번 리런칭을 단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RTD 커피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