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일본 진출 본격화
상태바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일본 진출 본격화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3.1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이 지난달 16일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큐텐(Qoo10)’에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비타민 B군 8종, 밀크씨슬 등을 함유해 간 피로를 개선, 활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라인업으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이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는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및 비타민 C·D를 포함하고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에 아연 및 비타민 C·D를 더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출시된 지난달 16일 건기식 부문에서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출시된 지난달 16일 건기식 부문에서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일본은 코로나19 유행 이후 면역 강화 관련 수요가 증가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일본 야노경제연구소에 따르면 일본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만 약 8조 원(8995억 엔)에 달한다.

대웅제약은 일본 소비자들의 건강식품 구매 트렌드에 따라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일본 오프라인 채널도 진출할 계획이다. 이어 이번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국을 확대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대웅제약은 이달에도 새봄맞이 쿠폰 발행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며 “일본시장에 빠르게 안착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글로벌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