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 론칭...동파육·마라샹궈 등 19종 출시
상태바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 론칭...동파육·마라샹궈 등 19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3.1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론칭과 함께 19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빼어난 요리(超菜)'라는 뜻의 ‘차오차이'는 뉴욕, 홍콩, 파리, 서울 등 세계 곳곳에서 사랑받는 다채로운 중화 미식을 요리소스와 간편식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차오차이 연구팀은 주요 식재료와 조리법을 연구함은 물론 국내에서 손꼽히는 중식 대가들과 협업하는 등 5년 여 연구 끝에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해외지사를 통해 풍미 깊은 매콤함으로 유명한 중국 사천의 피센 두반장과 화자오, 마자오 등 향신료로 맛을 완성했다.

‘차오차이 요리소스'는 △특제짜장소스 △동파육볶음소스 △고추잡채소스 △차오멘소스 △몽골리안비프소스 △홍콩식 마파두부소스 △시추안 마파두부소스 △마라샹궈소스 △마라훠궈소스 △즈마훠궈소스 △백탕훠궈소스 등 총 11종이다.
 


차오차이 요리소스는 물을 넣어 농도를 조절하거나 추가로 간을 할 필요 없이 재료에 소스를 붓기만 하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제품 뒷면에 레시피 영상이 담긴 QR코드가 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렌지업 제품은 짜장, 마파두부, 마라샹궈 등 8종이다. 짜장은 △130직화간짜장 △스파이시 블랙페퍼 짜장 △비프유니짜장 △특제짜장 △트러플고기짜장까지 5가지 맛이다. 

차오차이 마케팅 관계자는 “3000가지 이상의 식재료와 양념, 향신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맛과 색채를 자랑하는 중화요리는 현지에서 다양하게 응용돼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 차오차이를 통해 세계 각지의 중화 미식을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