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컬처웍스, 결정사 노블레스 수현과 커플 매칭 프로그램 '무비플러팅' 론칭
상태바
롯데컬처웍스, 결정사 노블레스 수현과 커플 매칭 프로그램 '무비플러팅' 론칭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3.1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컬처웍스는 커플 매칭 프로그램 ‘무비플러팅’을 새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무비플러팅’은 롯데컬처웍스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함께 선보이는 커플 매칭 프로그램이다. 롯데컬처웍스는 "커플 데이트의 기본 코스인 레스토랑 식사, 영화관람 등을 경험하며 다대다 미팅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찾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첫 무비플러팅은 오는 4월20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약 6시간 동안 남녀가 각 8명씩 참여해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에서 '헤드윅' 뮤지컬 코스 요리가 제공되는 식사 자리를 통해 자기소개와 아이스브레이킹 등을 진행한다. 이후 석촌호수를 거닐며 이성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로 공감대를 형성한 뒤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에서 영화 관람을 진행한다. 막차를 놓친 후 우연히 만나 급속도로 사랑에 빠진 대학생 ‘무기’와 ‘키누’의 5년 동안의 연애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물 일본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를 관람한다. 영화관람이 종료된 뒤, 단체 미팅을 통해 1:1 로테이션 대화를 진행하고 나에게 맞는 파트너를 찾으며 프로그램은 마무리된다.

▲롯데컬처웍스 무비플러팅 포스터
▲롯데컬처웍스 무비플러팅 포스터

‘무비플러팅’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전문성 있는 커플 매칭 서비스 MC가 사회를 맡아 참가자들의 취향 분석을 통한 다양한 이성 매칭 기회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종 커플로 성사된 참가자들에게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및 스타벅스 기프트콘,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무비플러팅’ 참여는 오는 18일부터 롯데시네마 앱과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20~30대 미혼남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 발표는 4월11일이다.

참여 금액은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와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정상 금액의 50% 할인이 적용된 4만 원이다. ‘무비플러팅’은 매월 콘셉트를 다양하게 해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반응에 따라 규모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진성규 롯데컬처웍스 컬처스퀘어기획팀장은 “MZ세대의 최대의 관심사가 ‘연애’인 만큼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사랑이 펼쳐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