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W컨셉,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 24SS 패션 룩북 콘텐츠 선보인다
상태바
W컨셉,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 24SS 패션 룩북 콘텐츠 선보인다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3.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24년 봄·여름(SS) 패션 룩북 콘텐츠를 공개한다.

W컨셉은 내달 4일까지 ‘아디다스를 입은 이웃들(ADIDAS : Neighbors in SEOUL)’ 기획전을 열고 서울에 거주하는 일반인을 모델로 한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 모델의 스타일링을 통해 나이, 성별, 국적에 관계없이 아디다스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은 아디다스에서 SS 시즌에 맞춰 출시한 20여 종 상품을 W컨셉의 시각으로 큐레이션 했다. 대표적으로 아디다스 트랙탑과 코트, 아디다스 가젤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카고 스커트, 뉴시즌 컬러를 적용한 아디다스 삼바 등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아디다스를 입은 이웃들(ADIDAS : Neighbors in SEOUL)’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화보에 소개된 24SS 상품에 한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화보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겨준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아디다스 미니 백을 제공한다.

신황민 W컨셉 미래이니셔티브담당은 “지난 2020년부터 아디다스의 공식 파트너사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신상품 선발매, 패션 화보 콘텐츠 등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며 “더블유컨셉이 직접 제작한 이번 콘텐츠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디다스 스타일링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