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전년 동기 995억 원 대비 25.5% 증가한 수치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이다.
장기보장성 월납신계약 실적은 181억 원으로 전년대비 48.4% 증가했다 이에 따른 신계약 계약서비스마진(CSM)도 1986억 원으로 전년비 49% 상승했다.
또 CSM 상각수익 증대, 장기보험 발생손해액 감소, 일반보험 합산비율 개선으로 1분기 보험서비스결과는 1388억 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572억 원 개선됐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등 고가치 상품 마케팅에 주력한 결과로 실적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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