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스토어, 4월 에어컨 판매 20% 급증
상태바
삼성스토어, 4월 에어컨 판매 20% 급증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5.1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가 지난 4월 매장에서 판매된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대비 2O% 증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4월 삼성스토어 에어컨 판매량을 살펴보면 창문형 에어컨은 전년 대비 155% 증가,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은 전년 대비 58% 성장했다.

삼성스토어는 무풍에어컨의 지속적인 강세도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달 초 출시된 AI 기능이 강화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으로 냉방 가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레이더 센서가 새롭게 탑재돼 ▲AI 부재 절전 ▲동작 감지 쾌적 ▲부재중 모니터링 ▲부재 건조 등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스토어에서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기청정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대당 20만 원 할인 혜택과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스토어에서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에어컨 구매 시 최대 100만 포인트 제공 ▲제품 반납 없이 20만 포인트 추가 보상 ▲무풍에어컨 1등급 행사 모델 구매 시 삼성케어플러스 세척 서비스 무상 패키지 혜택 제공 ▲'바람 가전' 구매 사은품 증정 ▲거주 중인 집에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을 5월 내에 설치하는 경우 추가 설치비(보양비/철거비) 5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