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홈시스, 때 이른 무더위에 얼음정수기 판매량 30%↑
상태바
쿠쿠홈시스, 때 이른 무더위에 얼음정수기 판매량 30%↑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5.2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가 4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월 대비 30% 이상 급증했다고 22일 밝혔다.

길어지는 무더위에 얼음 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얼음정수기 라인을 강화해 온 전략이 통했다는 평가다.

쿠쿠홈시스는 업계 최초로 셀프 관리 기술을 도입하는 등 얼음정수기 라인업 강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해 왔다. 특히 4월에는 국내 출시된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는 높은 공간 효율성과 관리 편의성을 자랑한다. 가로와 세로 크기가 각각 23cm, 48cm로 1인 가구가 사는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의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하다. 

사용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는 얼음뿐만 아니라 100℃ 끓인 물까지 제공한다. 12분대의 쾌속 제빙 기능을 탑재했으며, 하루 약 600알의 얼음 생산으로 50잔 이상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개선된 인버터를 탑재해 제빙 시 발생하는 소음은 12% 낮췄다. 끓인 물 역시 최고 100℃부터 컵라면에 적합한 80℃ 등 상황에 따라 적합한 온도를 선택해 출수할 수 있다.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는 사각지대 없이 꼼꼼한 ‘안심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최고 수준의 위생을 제공한다. 직수 및 냉수관은 ‘인 앤 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전기분해 자동 살균이 이뤄져 물이 정수기로 유입돼 사용자가 컵에 따라 마실 때까지 위생적인 관로를 통해 이동한다.

필터 관리도 간단하다. 수은과 납, 카드뮴 등 중금속 7종을 거를 수 있는 메탈 블록 2.0 필터와 대장균,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나노 플러스 3.0 필터가 전면부에 자리 잡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1인 가구나 맞벌이 가구 등 방문 관리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가구는 배송을 통해 필터를 받아 손쉽게 정수기 셀프 관리를 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